Daily Splinterlands 2

zzz.jpg

aaa.jpg

bb.jpg

ccc.jpg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다음주말 지나면 추석연휴가 다가오네요.

오늘도 수도권의 확진자숫자가 비수도권보다 압도적이라 추석연휴에 다른 지방으로 전파가 되는게 아닌가 우려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주라도 음식점 같은 마스크를 벗고 이용하는 시설은 조심할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오늘 골드1리그에 진출했습니다.

직장일하면서 휴식시간 과 퇴근후 집에서 잠시하는것이 전부인데 골드1리그에 진출하는데 만족하게 됨니다.

요즘 매일 SPS가 들어와서 스몬할맛이 나네요. 어느새 1315SPS모았네요

죽은덱으로 퀘스트를 진행해 보상을 받았는데 노멀급2장 뿐 그다지 좋은보상은 아닌것 같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남은 시즌 마무리 잘하시기 바람니다.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2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