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딸아이가 얼마전에 고민을 해결해 주겠다면서, 가족들에게 고민을 접수하고 다니더군요.

자신도 고민이 있으면, 적어두고 고민인형에게 보관해 두었다가, 시간이 나면 해결책에 대해서 고민을 한다나 뭐라나... ㅎㅎ

지지난주 쯤인가? 딸아이에게.. 아빠의 고민은.....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지 않는 다는 것"이라고 말을 했었습니다.

그랬더니 오늘 이렇게.. 쪽지를 주더군요.

연필이 제가 말했던 고민내용이고, 볼펜으로 쓴 글자는 딸아이가 쓴 내용입니다.

고민 : "비트코인 가격이 안올라서 고민"

해결(딸아이) : "비트코인이 잘 오르는 법 검색"

ㅋㅋㅋㅋㅋㅋㅋ 첨에 보고... 어찌나 웃기던지요.. ㅎㅎ

잘 오르는법은 딱히 있어 보이진 않습니다만, 비트코인에 대해서 전혀 알지도 못하는 아이의 대답에 그저 한번 흐뭇한 미소를 지었었네요.

그리고 또 하나 웃겼던 내용이.. 저희 막내의 고민..

막내의 고민 : 바나나를 맨날 못 먹을 것 같아요

딸아이의 답 : "바나나를 사세요"

ㅋㅋㅋㅋㅋ

물론 딸아이는 장난식으로 대답한 것이 아니라, 나름대로의 답안이라 생각하고 작성을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더 웃기더라구요.

아주 똑똑한 해결방법은 아닌 것 같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상대방을 생각하며 답안을 써준 딸아이에게 감사하네요..!!


이제 특정 코인이 안오르시면..

"특정 코인이 오르는 법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행이라면 그 뒤로 비트코인은 오르긴 했었으니까요!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