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Candlestick신호 및 패턴] - 망치형 (Hammer) 봉 실전 트레이딩 2 : Bottom Fishing

요새는 매수 하였던 코인들이 거진 까이면서 손절 되어버렸네요 ㅠㅠ.
근데 전업으로 트레이딩 하다보면 이렇게 까이고 stopped out 되는것이 This is a part of trading business 입니다. 트레이딩을 전업으로 하시는분들에겐 이상할거 전혀 없는 정상적인 일과(?) 입니다. 저는 몇몇 코인 스윙이나 단타로 다시 분할매수 들어갑니다. 언제나 항상 손해날수도 있다는것을 감수하고 들어갑니다.
Stop loss 는 필수!
Bottom Fishing 또 들어갑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NANO/BTC 는 이미 두번이나 까이면서 Bottom fishing 실패 ㅋㅋㅋ.
세번째 저점 낚시 들어갑니다 ㅋㅋㅋ

nano.jpg

  • 0.0001734 btc 부터 0.0001350 btc 까지 분할매수.
  • Stop loss는 0.0001150 btc

 
steemit_praragraph_new.png



NANO/BTC 이외에도 지금 몇개 보고 있습니다.
현재의 일봉이 어떻게 끝나는가 보고 결정할려고 합니다.
보고 있는 코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얼마전에 들어간 OMG/BTC 도0.000649 btc 에 stopped out...
    다시 저점 낚시 도전해볼려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 일봉이 어떻게 끝나는지 보고 결정할려고 합니다.
    omg.jpg


  • 전에 포스팅한대로 HSR/BTC 은 분할매수가 0.000672 부터 0.000650 btc 까지 된 상태.
    hsr.jpg


  • SUB/BTC 지켜보고 있습니다.
    sub.jpg

  • GVT/BTC 지켜보고 있습니다.
    gvt.jpg

  • NEBL/BTC 지켜보고 있습니다.
    nebl.jpg

  • KNC/BTC 도
    knc.jpg

  • PIVX/BTC 도
    pivx.jpg

  • ETH/USDT
    eth.jpg

  • EOS/USDT
    eos.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이중에서 가장 매력적인것은 ETH 와 EOS 같습니다.
저는 이미 이 두개의 코인은 장투용으로 갖고 있습니다.
단가가 높아서 그렇지 ㅋㅋㅋ.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set up이 나오면 ETH 와 EOS 도
스윙으로 들어가볼려 합니다.
ETH 와 EOS 는 물리면 가지고 있으면 되니까요 ㅎㅎㅎ.

나머지 코인들은 잡 코인들... 그냥 먹게 되면 빠질겁니다.
Stop out 되던지...
저는 잡코인들의 존버는 절대 노 노 입니다.
뭔지도 모르는 코인들... 존버는 안합니다. 먹고 빠지거나 stop out 되거나!

내일 다시 업데이트 올리겠습니다.



Webp.net-gifmaker (8).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