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용인CGV 프리미엄관 오픈

.
안녕하세요.
사진찍는 인테리어디자이너 #pinepictures 입니다.
.
얼마전에 용인 CGV 프리미엄 관이 오픈했는데요!!!
인테리어라고 한건 없어요 ... 천정 그대로 벽체 그대로에 도장만
새로 했으니깐요 ... ㅋㅋㅋㅋ 리클라이너 의자를 설치하게 되어있어
바닥 단 넓이가 넓어졌어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자 하나가 엄청 커요!!! ㅋㅋㅋ 이제 영화는 누워서 봐야죠 ㅋㅋㅋ
.

1.jpg
.
현재는 3개 관이 오픈 되었고 4월 말에 2개 관이 더 오픈 예정입니다!
영화보면서 본인이 편한만큼 눞혀서 영화를 보면 되고
칸막이가 있어서 옆사람 신경 쓸일도 없고 엄청 좋아요!!!
.

2.jpg
.
다리를 올릴 수 있는 툴이 있는 의자타입과
전동으로 눞힐 수 있는 의자타입 두 타입이 있어요!!!
관 규모가 다르고 조명 컬러가 다르게 되어있어요!!!
.
영화를 잠깐 봤는데 정말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한번 보게되면 그냥 의자에서 영화보는게 싫어질 정도...
.
3.jpg
.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영화한편당 ... 2만원 ... 비싸지만 ... 행사가 언제까진지 모르겠지만
1만2천원? 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얼른 한번 봐도 좋겠네요!!! ㅋㅋㅋ
.
준공사진은 제가 찍었네요 ㅋㅋㅋ 잘 나왔나요???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