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john님 이벤트 “나는 코노 가수다”] You_김상민 으로 출사표를 던집니다~^^

안녕하세요. 조금씩 좋은 노래를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뉴비존님(@newbijohn)께서 스팀잇 나가수 이벤트를 하고 계신것 아시나요?
제1회 나는 코노 가수다 바로가기

이벤트의 포문을 본인의 멋진 노래와 함께 게시하였는데요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스팀잇 대표 미녀 음악가 세분(@swsw3073 님, @imrahelk 님, @bbooaae 님)을 심사위원으로 모셔서 그런지 많은 밋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계시네요.

저도 어제 울산으로 출장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울산역 앞에서 녹음을 해 보았습니다. 코노에 갈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무반주에 그냥 질러 버렸네요 ㅎㅎㅎ
조금 변명을 하자면 출장 후라 너무 피곤했고 무반주에 사람들이 오가는 울산역 앞이어서 평소 기량의 99%밖에 발휘하지 못했습니다^^;;; 심사하시는 분들께서 조금만 감안해 주시길 바래요 ㅎㅎ

저의 선곡의 김상민의 You 입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학창시절 노래방에서 한번쯤은 불러봤을 노래가 아닐까 싶어요. 그 시절 그 추억 락 스피릿의 세계로 저와 함께 가보실래요~? 헤헤~
즐감 하시고 편안한 저녁 되시길~^^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Join the conversa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