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애드센스 승인 3일 만에 받는 방법 노하우 전수

adsense.jpg

쌍디아빠의 애드센스 수익 스샷


Screenshot_2017-11-03-13-43-52.png

월 1만달러 찍던 시절...
이것도 한때... 지금은 쭈글어 들었어요 ㅠ

저는 본업이 육아(?)이고 부업이 마케터입니다.


그중 애드센스가 주수입원 입니다.
애드센스를 하는 가장 큰 이유가 한번 구축해 놓으면
내가 놀고먹고자고 있어도 수입이 들어오기 때문이죠
물론 평생 가는건 아니라도 한동안은 추가 작업이 없어도
수입이 잘 유지되는 편이라 제게는 육아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주어집니다. ㅠㅠ

애드고시(?)에 유료 승인 대행까지(?)


애드센스는 한번 받아 놓으면 내가 운영하는 모든 웹페이지에 걸수가 있는데요
요즘 애드고시라고 하여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가 굉장히 힘들다고 합니다.
양질의 블로그 글 30~40개는 기본으로 채워야 한다는데
이렇게까지해도 빠꾸(?)를 먹는다고 하네요
오죽하면 유료로 애드센스 승인대행을 해주는 사람들이 생겨났을까요?

20171103_140604.jpg

스팀잇 유저 분들에게만 노하우 전수합니다.


스팀잇 유저분들중에

  • 현재 애드센스 승인 진행중인데 잘 안되는 분, 빨리 받고 싶은 분
  •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어 조만간 해볼려는 분
  • 나중에 하게 될지 모르니 미리 승인 받아놓고 싶은 분

애드고시 3일 만에 패스하는 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약간의 작업만 하시면 3일 만에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이게 저만 아는 특급 비밀은 아니지만 인터넷 상에 무분별하게 공개가 되면
이것도 조만간 막힐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조건을 걸고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사실 가상화폐 하시는 분들이라 얼마나 신청하실진.. ㅎㅎ

노하우 전수 조건


1. @twinbabies 팔로우

2. 본 포스팅 보팅

3. 인터넷상에 비공개 약속

다 하셨으면 스팀쳇 @twinbabies 귓말주시면 하는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Payout 후에는 보팅하셔도 신청 불가하니 차후 다시 포스팅할때 이용바랍니다.

혹시 안될 경우 재승인을 위한 방향은 제시해 드릴 수 있지만
그 이상의 책임은 지지 않음을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