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content was deleted by the author. You can see it from Blockchain History logs.

My Actifit Report Card: 1월 21 2019

와 근 한 달만에 Actifit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근 한달동안 토큰 변화가 없네요 ㅎㅎ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주면 안되나.

꼭 이렇게 포스팅을 해야 하나 싶네요.

2019년 1월 하고도 어느새 중순이 지났습니다.

새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이 다 가네요.

다들 새해 목표는 잘 이루고 계신지요?

저는 1월부터 꼭 하고 싶은 것들이 있었는데 하나씩 실천 중입니다.

20일쯤 지나니...그동안 흔적이 볼 만 하네요.

요고 하나 습관 들면 곁다리로 하나씩 하나씩 다른 목표들을 붙여볼 생각입니다.

아이가 천사같은 모습으로 잡니다.

와이프와 간만에 와인 한 잔 하네요.

자~ 이제 저는 또 와이프 고해성사 들으러 갑니다 ㅎㅎ

10289
Wal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