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공지가 떴습니다.

트리플에이 이벤트 공지입니다)

위 사진은 미리보기 방지용 사진입니다.



공지글을 읽고 있는데 이상한게 화면에 뜨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눌러보니까...

612AAA에 당첨됐습니다!!


요즘 착하게 살았더니 이런 행운이 ㅎㅎ

요 근래들어 일이 좀 많아졌습니다.
체력단련이 좀 빡세졌습니다... ㅠㅠ
하루에 두시간씩 육체노동을 하면 몸이 남아나질 않네요.
게다가 오늘은 체력단련을 빙자한 얼차려까지 받고나니...
(요즘 군대에 연대책임이라니 ㅂㄷㅂㄷ)
계단 내려가는데 다리가 풀려서 넘어질뻔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벤트 덕분에 피로가 싹 날라가는 기분입니다 ㅎㅎ


scot 팀과 jjm 팀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개발을 하는 scot팀, 그에 질세라 홈페이지 개발을 직접 하는 jjm팀...
믿고 보는 팀 + 믿고 보는 팀 = AAA 인 것 같네요 ㅋㅋ
제가 뭘 꾸준히 못하는 체질인데 AAA는 한번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

H2
H3
H4
3 columns
2 columns
1 column
38 Comments
Ec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