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bble id : 만두곰 Tue Aug 14 2018 11:42:48 GMT+0000 (UTC)
여기서 저를 찾는 분들이 있다고 하셔서 급하게 가입했습니다 ㅎ
dabble id : KimHark Tue Aug 14 2018 12:04:41 GMT+0000 (UTC)
저 밥먹으러 가야해서 내일 수정할꺼에요 핡핡~
dabble id : huamandubear Tue Aug 14 2018 12:07:53 GMT+0000 (UTC)
@KimHark
뭘 수정하신다는...
설마...짤금지?!!!ㅜㅡㅜ
dabble id : 길막테디 Tue Aug 14 2018 13:30:25 GMT+0000 (UTC)
블록체인에 남길 행사!
Ryan PUBLYTO.IO:
PUBLYTO 주최, EOSeoul 후원의 제1회 EOSIO CDD MEETUP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EosseyXHanbitco의 CMO인 Sam Kim이 ‘dApp voting’을 주제로 소통합니다. ^^
The first EOSIO CDD MEETUP, hosted by PUBLYTO and sponsored by EOSeoul, came in three days. A new session has been added. Sam Kim, CMO of EosseyXHanbitco, talks about 'dApp voting'. :]
dabble id : 길막테디 Tue Aug 14 2018 13:31:22 GMT+0000 (UTC)
오호!!
Ryan PUBLYTO.IO:
PUBLYTO 주최, EOSeoul 후원의 제1회 EOSIO CDD MEETUP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EosseyXHanbitco의 CMO인 Sam Kim이 ‘dApp voting’을 주제로 소통합니다. ^^
The first EOSIO CDD MEETUP, hosted by PUBLYTO and sponsored by EOSeoul, came in three days. A new session has been added. Sam Kim, CMO of EosseyXHanbitco, talks about 'dApp voting'. :]
dabble id : 길막테디 Tue Aug 14 2018 13:32:28 GMT+0000 (UTC)
길이남을 행사
Ryan PUBLYTO.IO:
PUBLYTO 주최, EOSeoul 후원의 제1회 EOSIO CDD MEETUP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새로운 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EosseyXHanbitco의 CMO인 Sam Kim이 ‘dApp voting’을 주제로 소통합니다. ^^
The first EOSIO CDD MEETUP, hosted by PUBLYTO and sponsored by EOSeoul, came in three days. A new session has been added. Sam Kim, CMO of EosseyXHanbitco, talks about 'dApp voting'. :]
dabble id : aachoki Wed Aug 15 2018 03:48:54 GMT+0000 (UTC)
오늘도 역시 재밌군요
dabble id : KimHark Wed Aug 15 2018 03:57:50 GMT+0000 (UTC)
핡핡 즐거운 점심 시간 입니다 점심 드셔요~
dabble id : huamandubear Wed Aug 15 2018 04:13:08 GMT+0000 (UTC)
오늘은 모처럼 쉬는날 가족나들이로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탐방...후..덥구나
dabble id : HansolLee Wed Aug 15 2018 04:22:45 GMT+0000 (UTC)
안녕하세요! HorusPay Korea 방에서 핡핡님 홍보로 들어왔네요 ㅋㅋㅋ 신기하네요! 핡님화이팅!
dabble id : 으쌰라 Wed Aug 15 2018 04:23:57 GMT+0000 (UTC)
제대로 가입이 된건지 ..아닌지? ㅎㅎ
반갑습니다!^^
dabble id : blastkorea Wed Aug 15 2018 04:25:33 GMT+0000 (UTC)
모처럼 휴가
개강하면 눈코뜰새 없이 바쁠텐데
언제 인생3막이 펼쳐 질지
코인일 줄 알았는데
.....
dabble id : eostony Wed Aug 15 2018 04:28:59 GMT+0000 (UTC)
오늘도 무지 덥네요
dabble id : KimHark Wed Aug 15 2018 04:36:35 GMT+0000 (UTC)
사파리 보팅 오류 수정완료~
dabble id : 효너맥끄리거 Wed Aug 15 2018 04:50:18 GMT+0000 (UTC)
anniversary 기념일
-An anniversary is a date which is remembered or celebrated because a special event happened on that date in a previous year.
★팁★ happen은 그 자체로서 완전한 의미를 지닌 자동사이기에 목적어를 취할 수 없고, 당연히 수동태로도 쓰일 수 없음에 유의할 것
★anniversary를 통한 연상★ commemorate (중요 인물・사건을) 기념하다
-To commemorate an important event or person means to remember them by means of a special action, ceremony, or specially created object.
dabble id : Machinery Wed Aug 15 2018 04:52:07 GMT+0000 (UTC)
핡핡님 소개로 들어왔습니다 크크 !
dabble id : sailing Wed Aug 15 2018 05:00:07 GMT+0000 (UTC)
반가운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효너맥끄리거님은 역시나 여기서도 공부네요^^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5:07:39 GMT+0000 (UTC)
워우..여기 EOS네임드들이 다 계시군요!!!
전 지금 열심히 에어드랍 중입니다.!!
백서에 있는 4가지중 2가지에 대해서만 구현되었고, 나머지 2개가 남았으니 천천히 드랍을 지켜보아 주세요!.
dabble id : bethel0216 Wed Aug 15 2018 05:30:25 GMT+0000 (UTC)
오늘은 다들 어떻게 보내고있으신가요?
전 아이랑 문화센터 다녀옴ㅎㅎ
dabble id : Joseph Wed Aug 15 2018 05:39:00 GMT+0000 (UTC)
대: 대 끝에서도 삼 년이라 잘 준비하여
블: 블과 며칠만에 사람들로 북적이네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5:39:44 GMT+0000 (UTC)
조셉님 필력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이게 학습 효과가 있어서 글이 길면 체인에 안남으니 알아서 짧게 쓰게 되는데요?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5:51:08 GMT+0000 (UTC)
토큰 배포량을 늘려서 방금 전에 Drop완료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24시간 기준 drop이구요, 배포 모수가 바뀔땐 어쩔수 없이 약간의 수작업이 들어갑니다.
dabble id : peterpa Wed Aug 15 2018 06:01:07 GMT+0000 (UTC)
@길막테디 님..
방금전에 drop하셧다는게.. 토큰을 뺏어갔다는 말이 아니죠?
제 토큰 없어졌어요.. 예전에 선물로 주신거..
dabble id : windcloud Wed Aug 15 2018 06:01:24 GMT+0000 (UTC)
반갑심더ㅋ
dabble id : peterpa Wed Aug 15 2018 06:01:46 GMT+0000 (UTC)
글들이 많이지니..정신이 없네요..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6:02:39 GMT+0000 (UTC)
Hive account@peterpa 님.
그건 EOS지갑으로 바로 쏠려고 별도 keep했습니다.~ 조금 더 늘어나셨을 거에요. 한 5분후에 보셔요.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6:06:20 GMT+0000 (UTC)
슬슬..카테고리별 보기, 검색, 대세글, 친구들등의 분류가 필요한 시점이 도래할 것 같아요. Hive account@peterpa 님 알람봇 설치하시면 더 재미있게 쓰실수 있어요.
dabble id : sailing Wed Aug 15 2018 06:10:53 GMT+0000 (UTC)
오늘도 엄청 덥군요
남은 광복절 휴일 잘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dabble id : sailing Wed Aug 15 2018 06:20:03 GMT+0000 (UTC)
그런데 댓글을 쓸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dabble id : blastkorea Wed Aug 15 2018 06:21:26 GMT+0000 (UTC)
글자 수 제한이 있는 건가?
장문의 글을 올려도 되는지 궁금하네
dabble id : 길막테디 Wed Aug 15 2018 06:21:39 GMT+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