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TC로 20BTC만들기 프로젝트 가동!
XST 일주일전부터 펌핑이 심상치 않아보인다... 나의 투자 스타일은 펌핑되기전에 코인들중 마음에 드는놈 한놈을 고른다. 그 한놈만 2비트를 오로지 다 산다. 기다린다. 요놈이 왠지 펌핑 냄새가 난다... 오로지 후각에 의지한 매매트레이딩.... 주식장이라면 100%망했겠지만, 여긴 코인장이다!! 2500밑으로 떨어진다면... 계속 물타기를 할 예정... -끝-